괜찮아, 사랑이야

《괜찮아, 사랑이야》는 2014년 7월 20일부터 2014년 9월 9일까지 방영된 대한민국텔레비전 드라마로, 작가 노희경과 감독 김규태가 협력하여 제작하였다. 주요 출연진에는 이광수, 공효진, 제주도 유병재, 성훈, 서강준 등이 있다.

이 드라마는 심리치료사와 작가 간의 로맨스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주인공인 작가 장재열(이광수 분)은 정신적 문제를 겪고 있는 인물로, 자신의 내면적 고통을 바탕으로 이야기를 풀어간다. 정신과 의사인 한재희(공효진 분)는 그를 치료하면서 겪는 갈등과 감정의 변화를 통해 두 사람의 관계가 발전한다.

드라마는 사랑, 상처, 치유를 주제로 하며, 각 인물의 복잡한 심리와 서로 다른 배경을 탐구한다. 특히, 불안정한 정신 상태와 그로 인한 갈등을 사실적으로 묘사하고, 이를 통해 보편적인 인간의 경험을 풀어낸다. 이야기 전개는 정서적으로 깊이 있는 대화와 상황을 바탕으로 하며, 주제는 개인의 내적 갈등과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으로 귀결된다.

《괜찮아, 사랑이야》는 방송 당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였고, 특히 대사와 캐릭터의 심리적 묘사가 많은 호평을 받았다. 드라마의 인기는 이후 다양한 매체에서의 재방송과 소설화, OST의 인기에도 이어졌다.